오늘은 레이저 마킹 및 추적성과 관련된 기사를 다시 한 번 소개합니다. 이전 기사에서 항공 산업이나 화장품 분야의 추적 가능성에 대해 이야기했다면, 오늘은 자동차의 필수 요소인 시트에 대해 집중적으로 살펴보고자 합니다.
스탬핑 제조업체는 각 부품에 고유 식별자를 사용함으로써 추적 기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또한 수동 마스킹 작업을 선택적 페인트 제외로 대체할 수 있습니다.
도미노의 레이저는 시트 브래킷에 내구성이 뛰어난 식별자를 새기는 데 적합합니다. 파우더 코팅과 전자 코팅을 통해 추적 가능성을 확장하는 매우 우수한 품질의 영구 식별자를 각인합니다.
레이저 클리닝 덕분에 수동 마스킹은 이제 과거의 일이 되었습니다. 대신 전체 부품을 코팅한 다음 특정 영역에서 코팅을 제거합니다. 이 프로세스는 기판을 그대로 유지하여 추가 가공을 위해 기판의 무결성을 보존합니다.
레이저 기술은 화학 배스, 샌드 블라스팅 또는 마이크로 퍼커션 시스템과 같은 기술을 대체함으로써 수많은 소모품의 사용을 없애고 반복 비용을 최소화하며 사이클 시간에 영향을 주지 않으면서 품질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
레이저는 브레이크 패드에서 산화물과 코팅을 제거하고, 표면을 텍스처링하여 일관성을 높이며, 견고한 고대비 식별자를 설치하여 탁월한 추적성을 보장할 수 있습니다.
동일한 배치 번호가 찍힌 수백 개의 부품은 추적성을 어렵게 만들어 많은 비용이 드는 리콜과 품질 문제를 야기할 수 있습니다. 추적 기능을 향상시키기 위해 레이저 마킹을 사용하여 각 부품에 고유 식별자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Sivart/SIC 마킹 기술을 사용하면 엠보싱 및 전자 코팅 후에도 살아남는 2D 코드를 생성할 수 있으므로 이러한 공정의 업스트림에 추적성을 통합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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